고객지원
Home > 고객지원 > 서비스개요
고객지원 >서비스개요
Technical Support System ? “항상 고객과 함께하고 서비스 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”
“PNDINC의 기술조직은 성공에 대한 열망(Aspiration), 고객과의 공감(Empathy), 실행의 민첩성(Agility)을 3대 요소로 구성하여 지속적인 체질 개선과 미래 지향적인 문화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. ”
PND는 사전 정기 점검과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진단 분석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시스템 환경을 제공합니다. 또한, 장애를 사전에 방지하고 긴급사태시 전문적인 유지보수 인력을 투입하여 최단시간 내에 장애를 복구하고 장애 원인 분석을 하여 망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합니다.
-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 실현
- 최적의 통신시설 유지를 위한 보전 능력 극대화
- 최단 시간 긴급 복구 태세 완비
- 경제적인 망 운영 체계 유지
대표자 오현석 | 사업자등록번호 120-86-54478 | TEL 02-6200-6300 FAX 02-6203-5332 |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42
Copyrightsⓒ2014 (주)피앤디아이앤씨 All rights reserved.